Notice!

토요일 컨택센터 운영은 7월 부로 종료됩니다.
대신 비상연락망을 구축하여 알려드리니
급하게 확인해야 할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
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개발팀 비상연락망 : 010-5696-3705
지원팀 비상연락망 : 010-5691-3705
운영팀 비상연락망 : 010-5692-3705

Previous Next

Request Process
신청절차안내

01

상담 및 사용신청 접수

상담전화번호 또는 웹신청
고객센터 02.2238.3705로 전화 주시거나 상단메뉴 [고객지원]의 상담방법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02

도메인 및 신청아이디 발급

ex)ABC.sellmate.co.kr
각각의 업체마다 독립된 도메인을 발급받기 위해, ABC 부분에 들어갈 내용을 알려주셔야 합니다.

03

고객 방문 시스템

귀사에 직접 방문하여 솔루션 사용 방법을 설명해 드립니다.
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직접 방문, 기타지역은 원격 접속으로 솔루션 사용방법을 설명해 드립니다.
방문비용은 수도권 지역은 무료이며, 기타지역 방문은 별도의 출장비용이 발생합니다.

04

솔루션 무료 사용 후 사용여부 통보

15일간 무료 사용으로 충분히 느껴보시고 사용 여부를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.

05

버전별 요금결정 후 솔루션 사용

버전별 요금 및 상세기능 내용은 요금표를 확인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