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chnical Support
기술지원


[HOME]
작성일자 2009-06-30 오후 5:16:24  |  최종수정 2013-08-07 오후 2:06:33

사용자 로그인시 첫화면으로 당일 매출의 관련 통계와 C/S 내역 및 관리상의 필요 항목들을 요약적으로 표시합니다.

 

 

[Home]

 

1. [주메뉴] : 셀메이트 사용상의 메뉴입니다.

2. [일일매출] : 날짜별 매출금액을 표시합니다.

3. [주문처리현황] : 30일 전부터 접수된 주문들의 처리현황을 표시합니다.

- 매칭작업필요, 송장번호필요, 발송 대기중 글자 클릭시 각 해당 주문목록을 표시합니다.

4. [공지사항/업데이트현황] : 셀메이트 사용상의 공지사항 및 업데이트현황을 표시합니다.

5. [일일매출 그래프] : 날짜별 매출금액을 그래프로 표시합니다.

6. [사내게시판] : 사내게시판의 목록을 표시합니다. 클릭시 해당 글의 내용을 표시합니다.

7. [당일주문량] : 금일 주문의 금액과 주문건수를 판매처별로 표시합니다.

8. [매출현황] : 당일, 당월의 매출금액의 합계를 표시합니다.

9. [업체/상품 현황, C/S현황] : 업체현황, 미처리C/S 현황을 표시합니다.

▶ 베이직버젼을 사용하는 업체의 경우 매칭작업필요, 송장번호필요, 발송대기중 수치는 0으로 표시됩니다.

 


 

셀메이트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업무 관련 상담을 보다 쉽고 빠르게 진행해드리고자

셀메이트 상단메뉴에 원격지원 메뉴가 추가 되었습니다.

원본 이미지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.

[상단화면]

아래 그림과 같이 대기중인 셀메이트의 상담원이 있을경우,
해당번호에 불이 들어오며, 클릭하시면 바로 원격서비스가 시작됩니다.

※ 문의사항이 많을시 원격 서비스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[원격지원 접속 화면1]


대기중인 셀메이트 상담원이 없을 경우의 예
(대기 버튼에 불이 꺼져있거나, 대기중인 상담원이 없다는 문구)

원본 이미지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.
원본 이미지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.

[원격지원 접속 화면2]


셀메이트 > 메인페이지

셀메이트에서 유용한 기능을 소개하는 메뉴가 추가 되었습니다.

셀메이트 네이버카페에서 운영되는 메뉴로서 카페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
셀메이트 네이버카페 http://cafe.naver.com/sellmate

더욱 노력하는 셀메이트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