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chnical Support
기술지원


[묶음오류체크] 묶음정리 되지 않은 주문 중 묶일 가능성이 있는 주문을 보여줍니다.
작성일자 2009-07-08 오후 2:49:13  |  최종수정 2013-05-07 오전 11:49:31

 

묶음오류체크는 묶음정리가 되지 않았지만 수령자의 휴대폰번호가 동일한 주문들을 보여주는 기능입니다. 휴대폰번호가 동일하다면 묶음발송이 되어야 할 확률이 높습니다.

묶음발송오류체크는 묶음발송정리에서 묶음이 되지 않았으나, 휴대폰번호가 같아서 묶음처리 가능성이 높은 주문목록을 표시하고, 쉽게 묶음처리를 지원하는 기능입니다.

합포로 인해 택배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.

 

[묶음오류체크]

① [주문일자] : 체크될 주문일자를 설정합니다.

② [묶음발송오류체크] : 묶음발송오류체크 작업을 합니다.

③ [발송된것도 표시] : 이미 발송된 주문도 표시합니다.

④ [검색창] : 전화번호, 수령자, 핸드폰, 주소를 선택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⑤ 휴대폰 [묶어주기] : 묶음정리는 되지 않았으나 휴대폰번호가 일치할 경우 묶음발송오류가 발생합니다. [묶어주기](XXX) 클릭시 묶음용 주소 선택시 묶음이 가능합니다.

⑥ [수령자] : 수령자가 다를 경우 [묶어주기]를 하면 수령자가 통일됩니다.

   [주소] : 주소가 다를 경우 주소별로 표시되며 [묶어주기]로 주소 통일이 가능합니다.

⑦ [입력확인] : 해당주문목록이 검색되어 보여집니다.

 

◆ 묶음발송오류체크 사용방법(작은 차이로 묶음발송이 처리되지 않은 경우 유용합니다)

ⓐ [주문일자] 범위를 선택합니다. 기본값은 ‘오늘’입니다.

ⓑ [묶음발송오류체크]를 클릭합니다.

ⓒ 목록을 확인 후 묶음처리가 아닌 주문은 확인만 합니다.

ⓓ 묶음처리 주문은 [묶어주기]를 클릭합니다.

ⓔ 아래 [묶어주기] 화면에서 통일시킬 주소와 수령자를 선택합니다.

ⓕ 묶음발송오류에 있는 항목을 다 확인 할 때까지 ⓑ에서 ⓔ번을 반복합니다.

 

[묶어주기]

▶ 휴대폰번호가 일치할 경우에도 주소와 수령자가 달라서 묶음이 되지 않아야 하는 주문은 확인만 하면 됩니다.

같은 주소임에 미묘한 차이로 인해 묶음이 처리되지 않았을 경우 [묶어주기]를 통해 하나의 수령지로 통일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
1. 기능 업데이트

 

요구사항

① 동명이인 체크시 [전화번호체크]=>[휴대폰 체크]만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. 수령자의 휴대전화번호만으로 충분히

   묶음발송 오류체크가 가능합니다. 동명이인체크를 간소화 해주세요.

② 동명이인 체크를 통해 묶음발송이 잘못된 주문을 발견하게 되는 경우 일일이 [주문내역수정]을 통해 수령자명과

   주소를 동일하게 수정한뒤, [묶음발송 정리]를 다시한번 해줘야 합니다. 이런 번거러운 절차 없이다. 서로 묶으

   주게끔 클릭한번으로 처리가 가능할 것 같은데요.

개선사항

① 주문이 많은 경우 동명이인이 매우 많이 나타나므로 기존 동명이인체크를 수령자 휴대폰 체크로 간소화 했습니다.

   수령자 휴대폰 번호로만 묶음발송 오류를 체크하므로 기존 [동명이인체크]에서 메뉴이름도 [묶음발송오류체크]

   변경했습니다.

② [묶어주기]버튼을 클릭하면 [자동묶어 주기 도구]창이 나타납니다. 나타난 창에서 [묶어주기]버튼을 클릭하시면

   같은 주문일자의 같은 수령자 휴대폰 번호를 가진 주문들은 주소와 수령자이름이 통일되면서 묶이게 됩니다.

  

원본 이미지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.

 

   

원본 이미지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.